티스토리 뷰


검색 엔진 최적화의 작동 방식



검색엔진 최적화의 목적은 검색엔진 결과의 순위를 높이는 것이다.


기업은 웹사이트에 가장 인기 있는 키워드와 문구를 포함시킴으로써 목표 시장에 더 잘 보일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검색 엔진 최적화를 단순화할 것이다.




SEO를 사용할 때는 사이트를 잘 코드화하십시오.


예를 들어 자바스크립트에 많이 의존하는 사이트는 검색 엔진 거미에 의해 색인화될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코딩해야 한다.


사이트에 대체 텍스트 설명이 없는 많은 양의 플래시 콘텐츠가 있는 경우 해당 콘텐츠는 인덱싱되지 않는다.




검색 엔진 결과에서 더 높은 점수를 얻고 싶다면 웹 거미를 도와서 빼내십시오.


웹 거미가 당신의 사이트를 돌아다니는 방법을 알려주면, 그들은 키워드로 인해 당신의 페이지를 더 쉽게 끌어올릴 것이다.


사이트 맵은 거미가 어떤 페이지가 가장 중요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훌륭한 기능이다.




제품과 완벽하게 연관되고 쉽게 기억되는 도메인의 이름을 찾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비디오 클립이나 유튜브와 같은 대중 인터넷 매체를 광고하기 위해 이용한다면, 기억에 남는 도메인 이름이 클립에 언급될 때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SEO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면 혼자 할 수 있어.


당신은 그 과정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광범위한 자원에 접근할 수 있다.


SEO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용한 웹 사이트와 책을 찾아보십시오.




각 페이지는 특정 주제를 중심으로 돌아가야 한다.


특정 게시물에서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하려고 시도하는 실수를 범하지 마십시오.


이런 관행은 고객을 혼란스럽게 하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각 제품을 자체 페이지에만 집중하면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쉽게 읽을수록, 사람들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돌려줄 가능성이 더 높다.


확대가 가능한 글꼴과 같은 옵션으로 명확하고 읽기 쉬운 사이트를 갖는 것은 당신의 랭킹에 도움이 될 것이다.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과 사람에 맞게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에 해당하는 alt 태그가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사이트 방문자가 자신의 이미지 표시를 비활성화할 경우 이 태그를 사용하여 사진을 교체하십시오.


중요한 요인은 검색엔진이 alt 태그를 읽고 인덱싱하기 때문에 이 태그에 포함된 키워드는 페이지 순위를 향상시킬 것이다.




또한 검색 엔진 최적화는 잠재 고객 수를 최적화한다.


일부 기업은 순위가 낮을 경우 고객이 회사명을 알고 있어도 사이트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키워드 사용을 결정할 때,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검색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키워드는 내용과 제목에 추가되어야 하지만 검색 엔진에서 스팸으로 라벨을 표시하여 순위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이러한 키워드를 남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검색엔진 최적화는 검색엔진에 인기 있는 키워드를 사용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이 단어들을 사용함으로써, 검색 엔진은 검색자를 그들의 웹사이트의 일부로서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 웹사이트로 안내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키워드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이 기사는 당신에게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