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플라이언스를 에너지 스타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이유



한동안 녹색에너지를 고려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고 생각하십니까? 과거를 버리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라.


단지 이 기사가 말하는 것을 읽고, 여기에 제시된 아이디어를 당신의 집을 바꾸기 위해 사용함으로써 말이다.




매일 에너지를 적게 쓰기 시작해.


예를 들어,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사용하지 않을 때는 항상 TV와 불을 끄십시오.


이것은 돈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기술자에게 문의하여 연료 오일 대신 가정용 바이오디젤로 전환하는 것이 귀하에게 적합한 옵션인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시스템들이 여분의 부품이나 수정 없이 어느 정도 수준의 바이오디젤로 전환될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의 보너스는 일반적으로 더 효율적이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줄일 수 있는 더 깨끗한 연소 연료다.




식기세척기가 완전히 채우지 않으면 작동시키지 마라.


식기세척기 주기는 가득 찼든 안 찼든 같은 양의 물과 에너지를 사용한다.


식기를 공기 건조하고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에너지 절약 모드를 사용하여 식기 세척기를 작동하십시오.




시간을 내어 능동형, 수동형 태양광 발전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능동전력은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저장되는 전력인 반면 수동전력은 전력저장전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능동전력은 태양열 패널, 전지, 기계 시스템을 사용한다.


패시브 파워는 간단한 태양을 사용하여 열 에너지를 발생시켜 집을 따뜻하게 한다.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사용하여 비용과 에너지를 절약하십시오.


녹색 제품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는데, 이중 유리창이나 에너지를 의식하는 문 등이 있다.


이 제품들은 당신의 가정에 훨씬 더 많은 효율성을 제공한다.


이 제품들은 냉난방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태양열 오븐은 요리에 필요한 에너지를 줄일 수 있는 재미있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상자, 나무, 호일로 하나를 만들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오븐은 적절한 햇빛으로 매우 뜨거워질 수 있고, 추가적인 에너지 공급 없이 몇몇 음식을 요리한다.




만약 여러분이 우리 행성의 에너지를 절약하는 것에 관한 한 더 푸르른 삶을 살기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다.


당신은 많은 시간이나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 단지 당신이 없는 동안 용광로 필터를 청소하고 온도 조절기를 조절하기만 하면 된다.


온수기를 120도까지 줄여라, 그러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아무리 작아도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전통적인 스트랜드 조명 대신 LED 조명을 사용하여 휴일을 장식하십시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미국으로부터 많은 연구가 있다.


미국 에너지부는 만약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바꾸면 20억 킬로와트 이상의 전력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 정도의 전력으로 1년 동안 20만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다.


너의 휴일 전력 요금도 더 적을 거야!



바이오 연료로 집을 데워라.


이 연료들은 동물이나 식물성 지방, 기름, 나무로 이루어져 있다.


프로판 용해로가 있는 경우, 때때로 정비사가 다른 연료를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이것은 20-99%의 바이오디젤이다.


이러한 종류의 연료를 사용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의하여 안전하게 연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렇다면 집을 더 푸르게 만들기 위해서는 정확히 어떤 변화가 필요한가? 이 기사는 답을 주었지만, 여기에 제시된 기술을 적용하기 시작해야 한다.


한번 시작하면 결과에 놀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